홈 버튼 로그인 버튼 맴버쉽 버튼

하누리후원회

하누리후원회

하누리정기후원계좌

우리가 나누는 것은 희망 입니다

부산 112-2128-4688-09 (하누리 김연정)

후원혜택

*감사서신 발송
*학기별 하누리뉴스레터 메일발송
*하누리후원회 연간사업보고 발송
*각종 행사 참여기회
*시설 벽면에 이름을 담은 ‘희망의 벽’ 제작
*기부금 영수증 발행

하누리는 우리의 학교입니다

하누리는 우리의 학교입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가르침에 열정을 가진 젊은 교사가 있었습니다.

가르치는 재능이 남달랐던 그는 주어진 능력으로 삶의 성공을 위해 살고자 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 병환이 위중하여 기도원에 들어가 눈물로 기도 하던 중 하나님께서 자신을 부르고 계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하나님의 부르심에 은혜를 입고 하나님 나라를 위한 삶을 살기로 작정하였습니다.

그가 바로 하누리의 초대 교장이었던 故 김원동목사님입니다.

하누리의 시작은 오래전 하나님께서 김원동 목사님을 부르시는 순간부터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너의 고향과 친척과 아버지의 집을 떠나 내가 네게 보여줄 땅으로 가라 - 창12:1 -

마치 아브라함을 불러내심처럼
그 시작은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그림을 그리게 하시고,
아무것도 알 수 없는 곳에서 소망을 갖게 하시고,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곳에서 보게 하셨기에
하나님께서 동행 하셔서 지금에 하누리가 있게 되었습니다.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셨던 별과 같이 민족을 이루시겠다는 복을 주시겠다고 하는 약속을 지키셨던 하나님께서 동일하게 김원동 목사님과 동행하시며 하누리를 인도하셨습니다.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 하게 하리니 너는 복이 될지라 - 창12:2 -

하나님께서 믿음의 조상인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셨던 동일한 약속을 후손인 이삭에게 이어가신 것처럼 김원동 교장선생님의 기독교 교육 정신을 이어가는 하누리 공동체에게도 약속된 기업을 누리도록 동행하실 줄 믿습니다.

여호와께서 이삭에게 나타나 이르시되 ?중략-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게 복을 주고 내가 이 모든 땅을 너와 네 자손에게 주리라 내가 네 아버지 아브라함에게 맹세한 것을 이루어 네 자손을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하게 하며 이 모든 땅을 네 자손에게 주리니 네 자손으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이는 아브라함이 내 말을 순종하고 내 명령과 내 계명과 내 율례와 내 법도를 지켰음이라 하시니라. -창26:2-5-

김원동 교장선생님께서 기독교 교육정신으로 심으신 많은 씨앗들이 시간이 흘러 열매를 맺어 거둘 수 있는 축복을 누리게 하심으로써 하나님께서는 저를 통해 이루시겠다는 약속의 말씀과 복을 누리게 하시겠다는 인도하심을 보여 주셨습니다.

하누리는 하나님께서 동행 하셔서 세우신 학교입니다.

지난 12년을 돌아보면 처음 시작할 때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하나님께서 사랑으로 돌봐 주셔서 매 순간 순간이 은혜이며 축복이고 간증거리들로 넘쳐납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오랜 광야의 생활과 방랑자의 삶을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후손들에게 하나님을 알게 하는 것과 그들의 역사를 후대에게 전하는 것만큼은 게을리 하지 않았던 것처럼 하누리의 기독교 교육은 성경을 바탕으로 하나님을 올바로 알고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나의 정체성을 알아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계획하심, 역사하심 속에 삶을 재조명하여 비전을 찾아 이루어가는 크리스천 리더로 양육하였습니다.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고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 사6:8 -

세상의 가치관으로 인해 일그러진 신관, 교회관, 구원관, 부모관, 부부관, 자녀관, 재물관, 형제ㆍ이웃관, 직업관을 성경적으로 재확립하여 오늘도 하누리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될 다음세대를 교육하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갑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 요1:12 -

LET IT SHINE

이제 2017년 하누리는 새롭게 도약하려 합니다.
첫째. 하누리는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리더를 세웁니다,
둘째. 하누리는 미래를 선두 할 비전을 가진 리더를 세웁니다.
셋째. 하누리는 세상의 삶에 유혹 받지 않고 하나님을 믿는 삶이 축복임을 증명하는 리더를 세웁니다.
넷째. 하누리는 서로가 다름을 인정하고 자신을 낮추어 섬기는 삶을 사는 리더를 세웁니다.
다섯째. 하누리는 ‘우리는 하나’라는 공동체 의식을 바탕으로 결속력을 지닌 리더를 세웁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께서 하나님의 마음을 닮은 리더를 양성하는 하누리크리스천스쿨을 위해 기도의 후원 및 재정의 후원자들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다음세대를 교육하는 현장인 하누리에 진정한 동역자가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독교육으로 새 시대를 이끌어갈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 ‘기독교 참 교육의 중심 하누리크리스천스쿨에 헌신하시는 후원자가 되어주시길 기도합니다.

더불어 한 영혼, 영혼을 귀하게 여기는 기독교 교사들이 모여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 학교인 하누리를 주변에 알려주시고 소개해 주셔서 많은 자녀들이 기독 교육으로 비전을 찾아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축복의 통로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6:33-

하누리크리스천스쿨 교감 김희정 올림